홈 > 지방연맹 > 2015 전남연맹 활동내용 - (지방연맹)

2015 전남연맹 활동내용

지방연맹 | posted by 한국여성유권자연맹    February 21, 2017


1. 중앙연맹 30차 정기총회

(세종문화회관) 신년하례식 및 전년도 사업 및 결산보고와 2015년 사업계획 및 조직의 사업 심의 의결 하였다.

 

2. 2015년 전남연맹 정기총회

 (강진읍사무소 회의실) 전년도 사업 및 결산을 보고하고, 각 지부간 친목 화합을 도모하였다.

 

3.강진군 직거래센터(초록믿음) MOU체결

(강진군 오감통) 직거래 유통 활성화와 살기좋은 친환경 녹색전남을 만들어 가는데 여성단체가 힘을 더하였다.

 

4.여성정치 참여연수

 (농협중앙회 전남지역 본부 대강당) 여성의 정치참여 재고와 지속 가능한 여성연수 프로그램 운영으로 양성평등 기반을 구출 하였다. 지역 정치인인 황주홍 국회의원의 특강도 함께하였다.

 

 

 

 

 

 

 

 

 

5. "광주시민이 만드는 행복한 생활정치"강연회

(전남여성플라자 회의실) 지방자치 주민과 여성정치 참여의 시대 흐름 속에서 민주시민의식을 향상시키고 지역 정치 발전에 관심을 갖고 지속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계기를 제공하였다.

 

 

 

 

 

 

 

 

 

 

 

6. 통일 기반구축을 위한 여성역량 강화교육(전남여성단체)

(담양온천호텔) 평화통일 기반구축을 위한 여성역할 역량 강화교육과 여성 의제 개발을 통한 정책제안 통일시대 주역양성을 위한 여성참여 확대 및 역량을 강화하였다.

 

7.일본 사가현 츠바사노카이 교류행사

 (전남여협/일본사가현여성단체) 일본 사가현 여성단체와 국제교류를 통해 정치, 경제, 교육, 문화 등 여러분야의 여성활동에 대한 견문을 넓히고 전남의 농,수산물을 홍보하였다.


SHARES


지방연맹

회원로그인